logo
|
Blog
    플레이스 바로가기
    피부칼럼

    강동구윤곽주사 윤곽시술 고민중이라면

    ​ 안녕하세요 유앤아이의원 천호점 대표원장 이태민입니다. ​ ​ "이상하게 저만 얼굴이 커
    스마트브랜딩's avatar
    스마트브랜딩
    May 11, 2026
    강동구윤곽주사 윤곽시술 고민중이라면

    ​

    안녕하세요 유앤아이의원 천호점

    대표원장 이태민입니다.

    ​

    ​

    "이상하게 저만 얼굴이 커보이고

    ​

    부해보이는 것 같아요 ㅠㅠ

    ​

   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?…"

    ​

    ​

    다 같이 있는 사진 속 내 얼굴만 넙데데하고 부해보이는 일만큼 속상한 일이 또 없는 것 같습니다.

    ​

    ​

    아무리 열심히 체중조절을 하고 마사지를 해도 통통한 볼살이나 두툼한 턱살이 좀처럼 사라지지 않을 땐

    ​

    ​

    알게 모르게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죠.

    ​

    ​

    마음이 건강하지 않으면 몸도 건강해지기 어렵기 때문에, 얼굴 살로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

    ​

    ​

    간단한 시술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기 때문에

    ​

    ​

    오늘은 윤곽주사에 대해 잠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

    ​

    ​

    속상한 마음 털고 예쁜 얼굴을 만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려고 하니 딱 3분만 집중해 주세요 ^^.

    ​

    ​


    강동구

    윤곽주사란?

    ​

    ​

    암만 다이어트를 해도 이상하게 얼굴 살이 잘 안 빠지는 분들이 종종 계신데요.

    ​

    ​

    윤곽주사는 이렇게 얼굴 선이 흐려지고 얼굴에 불필요하게 쌓인 지방들을 주사제를 통해 분해해 주는 시술입니다.

    ​

    ​

    지방세포 자체를 파괴하거나 세포의 크기를 줄여주는 약물과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약물 등을 혼합해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일정량 넣어주면

    ​

    ​

    지방들이 분해되면서 림프나 혈액 순환을 통해 노폐물 형태로 배출되는 것이죠.

    ​


    강동구윤곽주사

    이런 분들에게 좋아요

    ​

    ​

    보통 윤곽주사는 얼굴에 살이 몰려서 찌시는 분들이 맞아보시면 좋은데요.

    ​

    ​

    넙데데한 얼굴 때문에 리프팅 시술이나 턱보톡스를 맞았는데도 큰 효과를 얻지 못하셨거나

    ​

    ​

    두툼한 볼살이나 이중턱으로 라인이 흐려지신 분들께서 선택해 보시면 좋습니다.

    ​

    ​

    활용되는 약물의 종류에 따라 얼굴에 분포되어 있는 지방세포의 수나 세포 크기를 줄여주기 때문에

    ​

    ​

    유독 얼굴에만 살이 잘 찌는 분들이라면 윤곽주사를 통해 세포 수나 크기를 조절하고,

    ​

    ​

    혈액순환까지 촉진하여 부기 관리도 함께 병행해 보시면 라인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죠.

    ​

    ​

    따라서 윤곽수술과 같은 성형외과적 시술은 부담스럽지만

    ​

    ​

    통통한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고 싶은 분들께서 받아보시면

    ​

    ​

    부분부분의 군살들을 비침습적인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답니다.

    ​


    강동구윤곽주사

    주의해야 할 점

    ​

    ​

    물론 수술에 비해 다운타임이 짧은 방법은 맞지만, 주사기를 활용하여 약물을 주입하기 때문에

    ​

    ​

    시술 후 경미한 멍과 부기가 생길 수 있지만 보통 2~3일에서 일주일 정도면 자연스럽게 호전되는 편입니다.

    ​

    ​

    다만 약물에 의한 면역반응으로 부기가 꽤 오래 지속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

    ​

    ​

    일반적인 멍이나 부기가 아니라 그 상태로 오랫동안 지속된다면 지체 없이 내원하시기를 권해드려요.

    ​

    ​

    또, 지방세포의 수 자체를 조금 줄여준다면 이론적으로는 이 세포들이 다시 재생하기 어렵다고 보는데요.

    ​

    ​

    윤곽주사나 지방분해주사의 효과만 믿고 다시 과식이나 폭식으로 인해 체중이 늘어나면

    ​

    ​

    남아있는 지방세포들의 크기가 커지면서 언제든 다시 얼굴도 통통해질 수 있기 때문에

    ​

    ​

    윤곽주사 시술 후에도 꾸준히 운동과 식단을 병행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.

    ​

    ​

    한편, 시술 후 하루이틀 정도는 음주나 흡연을 피해주시고,

    ​

    ​

    간단한 샤워나 세안 정도는 괜찮지만 장시간의 목욕은 피해주시기를 권해드립니다.

    ​


    ​

    ​

    오늘은 강동구에서 두툼한 얼굴, 흐릿한 얼굴선으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윤곽주사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.

    ​

    ​

    사람마다 얼굴형을 만드는 원인이 모두 다르고, 이에 맞는 시술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

    ​

    ​

    나에게 잘 맞는 방법으로 얼굴 라인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숙련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.

    ​

    ​

  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​

    유앤아이의원 천호점

    대표원장 이태민이었습니다^^


    - 함께 읽으면 좋은 글 -

    ​

    강동구지방분해주사 쌓여가는 지방이 스트레스라면

    ​

    ​

    - 유앤아이의원 천호점 -

    ​

    ​

    ​

    플레이스 바로가기

    ​

    Share article

    유앤아이의원 천호점 | 천호피부과·강동피부과·색소치료·클라리티레이저·울쎄라·인모드·포텐자·스킨부스터·보톡스·필러 피부과 공식 블로그

    RSS·Powered by Inblog